나트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트랑 가는 방법 고민하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선 나트랑에 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가는 방법
나트랑을 가는 방법은 비행기, 자동차, 기차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방법이겠지만 어떤 방법으로 가야지 좋은 방법이 될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행기
- 자동차 (버스, 밴)
- 기차
비행기를 이용한 방법
비행기를 이용하는 경우는 2가지로 나눠집니다. 베트남 내에서 국내선으로 이동하거나, 국제선을 이용해서 타국에서 베트남으로 가는 경우입니다.
- 베트남 국내선 이용
- 국제선을 이용해서 한국 → 베트남(나트랑)
국내선, 국제선을 이용하는 경우 방법은 동일합니다. 원하는 날짜에 비행기표를 예약하고 탑승해서 깜라인 공항으로 가면 됩니다.
깜라인 공항은 나트랑 밑에 깜라인이라는 도시에 있습니다. 따라서, 깜라인 공항에 도착해서 버스나 택시를 타고 나트랑으로 이동합니다.
버스는 공항 앞쪽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한 장소 옆쪽에서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비용은 60,000VND (약 3,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하지만 베트남어를 잘 모를 경우 티켓을 구매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할 경우 300,000VND ~ 350,000VND로 흥정을 하고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탑승 → 깜라인공항 → 택시 or 버스로 나트랑 시내로 이동
결론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비행기입니다. 비용적으로 비싸긴 하지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한국에서 출발한다면 비행기를 타고 가기 때문에 이번 글은 베트남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