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Travel By

부이비엔

호치민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 위치 소개 1군 관광지

호치민의 부이비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여행자 거리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호치민을 방문 한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번 글에선 호치민 여행자 거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부이비엔 소개

    호치민 여행자거리 (Backpacker Street)은 팜응우라오 거리(Phạm Ngũ Lão), 부이비엔 거리(Bùi Viện), 데탐 거리(Đề Thám)을 합쳐서 부릅니다.  보통 부이비엔, 데탐으로 많이 부릅니다. 

    여행자거리 답게 많은 사람들이 있고 술집, 클럽, 바 등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매우 많습니다. 바로 거리 옆쪽에는 숙소도 많이 있습니다. 낮엔 운영하는 곳이 많지 않고 해 질 무렵, 해 지고 나서 본격적으로 영업이 시작됩니다.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 위치

    주소 : Bùi Viện,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부이비엔은 1군에 위치했지만 1군 시내랑은 조금 거리가 떨어져 있습니다. 호치민 인민위원회 청사를 기준으로 차를 타면 약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지만, 걸을 경우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부이비엔 TIP

    부이비엔은 많은 술집이 있습니다. 클럽처럼 실내에 신나는 음악이 나오는 곳도 있고, 노점상처럼 거리에 앉아서 술을 마시는 곳도 있습니다.  가격은 노점상처럼 밖에서 술을 마시는 곳이 더 저렴합니다. 실내에 위치한 술집의 경우는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여행하러 온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지불할 정도고 비싸다고 해서 엄청나게 비싸거나 그런것은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말 입니다.)

    호객행위가 정말 많으니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있으면 깔끔하게 무시해야 합니다. 말도 섞지 않고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사지 받으라고 여자분들이 호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 상대하면 안 됩니다. 따라갔다가 바가지를 쓰거나 도둑을 맞는 등 안 좋은 일이 발생 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대마차 같은 마약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심하셔야합니다. 

    결론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거나 사람이 많은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부이비엔이 좋은 기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부이비엔은 호치민에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 들려봐야 하는 장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노는 것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호치민에서 부이비엔만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